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 상품관련
    • 주문/결제관련
    • 회원가입/탈퇴
    • 배송관련
    • 취소/교환/반품
    • 적립금/쿠폰
    • 기타
[상품관련] 상품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십니까? 연기군 우수농산물 쇼핑몰 와이팜 운영센터 입니다.

간혹 사용자의 컴퓨터설정에 의해 상품이미지가 보이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간단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인터넷 화면 상단의 메뉴중 도구를 클릭합니다.
2. 도구 메뉴중 인터넷 옵션을 선택한 후 우측에 있는 고급탭을 클릭합니다.
3. 클릭을 하시면 인터넷에 관련된 환경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으로 드래그를 하시면 탐색이라는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탐색이라는 카테고리중 마지막 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변경" 이라는 부분
이 있는데 그 부분의 체크박스를 풀어준 후 적용을 누르시고 확인을 누르신 다음
새로고침을 하시면 보이지 않는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이상 와이팜 홈페이지에 등록된 상품 이미지에 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각종 이벤트 응모에 관련하여 등록하신 이미지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저희
와이팜 게시판에 등록하실 수 있는 이미지용량이 1MB 이하라는걸 참고하시고
가장 보기 좋은 픽셀은 500 * 357 임을 유념하시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관련]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 저희 yfarm에서는 고객님께서 가장 쉽게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분류 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의 특성에 따라 화면상에 배치되었습니다.

★ 빠른검색 및 상세검색을 함께 제공하므로 원하시는 상품을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