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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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관련
    • 회원가입/탈퇴
    • 배송관련
    • 취소/교환/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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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회원가입/탈퇴]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나만의 공간"에서 쉽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고유 ID, 주민등록번호, 이름은 실명제확인 통해 등록된 자료이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외 일반적인 모든 사항은 수정 가능 합니다.

ID의 변경을 필히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변경할 수 있지만 이경우 회원탈퇴로 간주되어 그 동안 이용하신 적립포인트 및 회원님에게 제공되었던 기능이 삭제되어집니다.

중요한 문제로 인해 ID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고 ......
회원가입이 안될 경우 아래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꼭 기입할 항목은 다 기입했는가?
2. 아이디 중복확인은 했는가?
3. 비밀번호가 틀리진 않았는가?
4. 중복된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오지는 않는가?
5. 회원탈퇴후 30일이 지나지 않았는지?

기타 처리상의 오류에 대해서는 yfarm고객센터 운영팀의 무료전화(080-337-2828)를 이용하시면 친철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탈퇴] 가입탈퇴도 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는 나의 공간의 회원 탈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도 함께 소멸되므로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리며,
직접할 수 없을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시 고객님이 작성한 개인신상정보는 어떠한 경우로도 재이용 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30일후 다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단, 소멸된 적립포인트는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탈퇴]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yfarm에서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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