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 주문/결제관련
    • 상품관련
    • 회원가입/탈퇴
    • 배송관련
    • 취소/교환/반품
    • 적립금/쿠폰
    • 기타
[기타] 피해보상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피해 보상 규정 적용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반품처리 안내
구입하신 상품에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신선도를 유지해야하는
1차농산물의 특성상 상품을 인수한 날로부터 3일이내에 교환이나 반품요청을
하시면 즉각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전국 어디서나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배송지로 운반하는 도중 고객의 책임 없는 사유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달된 경우
★ 약속한 상품의 인도 시기보다 늦게 배달된 경우
★ 상품이 하자가 있는 경우(훼손, 불량, 변질, 표시사항 미기재등)
단,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고객이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잘못으로 파손되었거나,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 소비한 경우는 반품불가)

★ 교환/반품/환불에 관한 문의는 080-337-2828 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 배송 상황 및 주문, 결제 등의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인터넷에서 구매하신 상품 주문에 대해서는 yfarm에서 주문 내역/배송/결제 등 각종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나만의공간』메뉴의 주문,배송조회나 상위메뉴의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시면 언제라도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080-337-2828)

※ yfarm의 택배 전담 회사인 [우체국택배] 이외의 경로로 배송된 경우는 정확한
배송정보를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결제관련] 주문 결제는 안전한 가요?
신용카드로 주문 하실 때 카드번호 및 주민번호와 비밀번호 앞 두 자리를 입력
받게 되며, 모든 정보가 일치해야 결제 승인이 나게 되어 안심하고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yfarm을 이용하시면서 yfarm의 과실로 피해가 생겼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나 메일을 주시면 즉시 처리됩니다.
yfarm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이
적용됩니다.

※ yfarm 인터넷 고객센터 TEL: 080-337-2828
[상품관련] 상품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십니까? 연기군 우수농산물 쇼핑몰 와이팜 운영센터 입니다.

간혹 사용자의 컴퓨터설정에 의해 상품이미지가 보이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간단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인터넷 화면 상단의 메뉴중 도구를 클릭합니다.
2. 도구 메뉴중 인터넷 옵션을 선택한 후 우측에 있는 고급탭을 클릭합니다.
3. 클릭을 하시면 인터넷에 관련된 환경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으로 드래그를 하시면 탐색이라는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탐색이라는 카테고리중 마지막 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변경" 이라는 부분
이 있는데 그 부분의 체크박스를 풀어준 후 적용을 누르시고 확인을 누르신 다음
새로고침을 하시면 보이지 않는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이상 와이팜 홈페이지에 등록된 상품 이미지에 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각종 이벤트 응모에 관련하여 등록하신 이미지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저희
와이팜 게시판에 등록하실 수 있는 이미지용량이 1MB 이하라는걸 참고하시고
가장 보기 좋은 픽셀은 500 * 357 임을 유념하시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SMS 관련
안녕하세요. yfarm고객센터 운영팀입니다.

SMS 문자전송시에 받으시는 분의 핸드폰에 문자가 제대로 전송이 되지 않는경우

(문자의 내용이 중간에 짤리는 경우) 대부분 핸드폰에서 문자를 80 byte까지

전송받을수 없는 기종입니다...64 byte까지는 모두 전송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주문/결제관련]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무통장으로 송금결제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의 은행 계좌로 주문자의 실명으로 입금하여 주십시요.
주문후 3일이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는 자동적으로 주문이 취소처리 됩니다.

[계좌번호] 예금주 : 와이팜영농조합법인 농협중앙회 : 440-01-012233


※ 결제시 주의사항
주문시 입금자명을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 명이 주문서와 틀릴경우 입금확인하는 과정중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문상품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관련]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 저희 yfarm에서는 고객님께서 가장 쉽게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분류 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의 특성에 따라 화면상에 배치되었습니다.

★ 빠른검색 및 상세검색을 함께 제공하므로 원하시는 상품을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탈퇴]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나만의 공간"에서 쉽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고유 ID, 주민등록번호, 이름은 실명제확인 통해 등록된 자료이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외 일반적인 모든 사항은 수정 가능 합니다.

ID의 변경을 필히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변경할 수 있지만 이경우 회원탈퇴로 간주되어 그 동안 이용하신 적립포인트 및 회원님에게 제공되었던 기능이 삭제되어집니다.

중요한 문제로 인해 ID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고 ......
회원가입이 안될 경우 아래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꼭 기입할 항목은 다 기입했는가?
2. 아이디 중복확인은 했는가?
3. 비밀번호가 틀리진 않았는가?
4. 중복된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오지는 않는가?
5. 회원탈퇴후 30일이 지나지 않았는지?

기타 처리상의 오류에 대해서는 yfarm고객센터 운영팀의 무료전화(080-337-2828)를 이용하시면 친철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탈퇴] 가입탈퇴도 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는 나의 공간의 회원 탈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도 함께 소멸되므로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리며,
직접할 수 없을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시 고객님이 작성한 개인신상정보는 어떠한 경우로도 재이용 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30일후 다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단, 소멸된 적립포인트는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탈퇴]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yfarm에서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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